티스토리 뷰

포메라니안 성격과 가격 귀여운 강아지

 

요즘에는 반려견과 반려묘를 키우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길을 가다가 보면 애완견을 데리고 다니시는 분들도 많고

가끔 지하철을 타고 가다봐도 강아지나 고양이와 함께 타는 분들이 있습니다

 

 

 

 

귀여운 강아지와 고양이를 키우면

또 다른 재미가 있고 외롭지 않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저도 애완동물을 좋아해서 키워봤는데 보고만 있어도 뭔가 즐거웠습니다

강아지도 키워보고 고양이도 키워봤는데

다른 매력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강아지는 항상 애교를 부리고 옆에 와있고 그러는데

고양이는 시크한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ㅎㅎ

 

 

 

 

강아지도 종류가 많은데 너무 귀여운 포메라니안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포메라니안이 자주 보이는 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

 

포메라니안의 원산지는 독일이고 몸 크기가 28cm이하라고 합니다

포메라니안은 몸집이 아주 작은데

털이 풍성하게 있어서 더 귀여운거 같아요

 

 

포메라니안 성격은 원기가 왕성하고 머리 회전이 빨라서

똑똑하고 사람의 말을 잘 알아듣는다고 합니다

몸집은 작지만 호기심이 많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포메라니안은 인형 같은 외모를 가지고 똑똑하지만

급한 성격도 가지고 있고 흥분도 잘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릴때부터 주인한테 복종을 하는 훈련을 해줘야 한다고 해요

조그만한 강아지지만 성격이 있네요 ㅎㅎㅎ

 

 

 

 

그리고 포메라니안을 키울때는 좁은 아파트, 원룸 같은

작은 곳에서는 사육을 하는데 힘들다고 합니다

몸집은 작아도 넓은 곳에서 키워야하나 봐요

 

귀여운 포메라니안의 단점을 뽑자면 매일 털 손질을 해줘야한다고 합니다

털이 많으니 관리를 안해주면 금방 엉켜버릴 것 같기도 하네요

 

 

 

그리고 털 색은 붉은색, 오랜지색, 갈색, 화이트 등 여러가지 색이 있다고 합니다

포메라니안의 가격은 약 20~35만원 수준이라고 하는데

이것보다는 더 높은 가격이 아닌가 싶어요

귀여운 강아지 사진을 보니 애완동물을 또 키우고 싶어지네요ㅠㅠㅎㅎㅎ

댓글